top of page

전신 :

Mixed racial genes; 여러 나라의 혈통이 섞였지만, 전체적으로는 서유럽 계통이며 영국 출신입니다.

늑골 밑까지 내려오는 긴 적갈색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은 대충 묶고 다니거나, 땋아서 한쪽 어깨 위로 늘어뜨리고 다니며, 그것도 귀찮으면 그냥 풀어헤치고 돌아다닙니다.

볼에 젖살이 덜 빠진 탓에 얼굴이 아직 앳됩니다. 눈꼬리가 치켜올라간 듯하지만 사실은 동그란 짙은 녹색 눈을 가지고 있으며, 눈과 동그란 얼굴형 영향으로 얼굴이 전체적으로 강아지상입니다.

왼쪽 이마-관자놀이-눈가로 이어지는 피부의 톤이 약간 더 짙은데, 사이버마이트가 있던 곳에 남은 흉터입니다. 큰 차이는 아니지만 약간만 주의를 기울이면 쉽게 발견할 수 있고, BB크림 정도의 간단한 화장으로 충분히 감출 수 있습니다. 별로 보기 좋지는 않으므로 외출할 때에는 앞머리나 파운데이션으로 가리고 다닙니다.

까만색 뿔테 안경을 쓰고 다니는데, 시력이 그렇게 나쁘진 않지만 (안경이 없어지면 장님이 된다던가 하지는 않습니다) 일상생활에서의 불편함이 싫기 때문에 쓰고 다닙니다. 가끔은 렌즈도 끼는데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끼고 빼는 게 귀찮다며 안경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표준 체중+평균 체형입니다. 딱히 마르거나 하지는 않았으며, 사람에 따라 약간 통통하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이름 : 알라나 케이틀린 폰테 (Alanna Caitlin Ponte)

 

나이 : 만 17세 (1998년생)

 

성별 : 여성

 

키 / 몸무게 : 160cm / 50kg

 

성격 : 

전체적으로는 심하게 모난 데 없이 둥글둥글한 무난한 성격입니다. 부탁받는 것도 정말 곤란한 상황이 아니라면 대부분 받아 주고, 거절도 잘 못 합니다. 그러면서도 자신이 부탁들을 받아준다고 해서 호구처럼 취급당하는 것을 정말 싫어하는데 최대한 화내지 않고 참으려고 노력한다지만 마음대로 안 되는 모양입니다. 안 되겠다 싶으면 불러서 단둘이 이야기해 문제점들을 시정합니다. 타인이 자신에게 잘못한 것이 있으면 정말 큰 잘못이 아닌 이상은 쉽게 용서하지만, 용서하되 잊지는 않습니다.

조금 더 어렸을 때에는 제가 먼저 나서서 대화를 주도하는 포지션이었는데 (누군가가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 주는 것을 좋아했는데) 나이를 먹으면서 듣는 연습을 했는지 이제는 덜합니다.

타인에게 애정을 주는 것도 곧잘 하지만, 자신에게 누군가가 애정을 가져주지 않으면 상당히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주변인들을 굉장히 아끼며, 자신의 친구들의 이야기를 들어주다가도 나쁜 일을 당하거나 했다면 곧잘 흥분하는 아직 다소 미성숙한 모습도 보입니다.

 

기타사항 :

어렸을 때 아빠가 돌아가셨고 엄마가 재혼해 새아빠를 두고 있지만, 가정사에서 다른 문제는 없었습니다. 오히려 새아빠가 아껴 줘서 충분히 사랑받고 자랐습니다. 특출나게 유복하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불우하지도 않은 경제적 배경에서 자랐고, 공부는 중상위권 정도로 했는데 잘 하지는 않아도 열심히는 했습니다. 이야기를 잘 듣지 않는 버릇이 있어서 (늘 자신이 말하는 것에 익숙했기 때문에) 초등학교 생활을 하면서 아이들과 트러블이 있었고, 그 때 꽤 상처를 많이 받았습니다. 항상 타인이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주기를 바라기만 했지 자신이 들어줄 생각을 한 적은 없었고, 어울리던 친구가 따끔하게 일침을 날리고 연이 끊긴 후부터 경청하는 습관을 들이려 꾸준히 연습한 덕에 이제는 말하기보다는 듣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타인의 이야기를 들어 주는 일을 가치 있다고 판단했고, 이야기를 듣는 것 자체도 좋아해왔습니다. 그래서 영화와 연극을 즐깁니다.

 

High School(중/고등학교)에 들어가고 나서는 심리학 계통(상담심리학과)으로 진로를 잡고 A-Level 코스를 막 시작하던 중이었는데, The Nightmare in Silver 때의 사건으로 사이버-플래너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선관 페어캐인 세잔에 의해 구조되어 함께 여행하고 있다는 설정입니다.

 

선관 : 조슈아 세잔-록시아Joshua Cezan-Rockxia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