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름 : 익시온

 

나이 : 328세

 

성별 : 남

 

키 / 몸무게 : 167cm 63kg

 

 

성격 :

쉽게 화나 짜증을 내며 이따금 약간의 편집증 증세를 보이며 의심이 많다. 누군가가 자신을 비판하거나, 좋은뜻에서의 조언이라도 그 배로 날카롭게 받아친다. 보통 감정을 숨기려고는 하지만 그렇게 노력하는 편은 아니며 본래 그런쪽에 능숙한 편이 아니여서 비교적 감정을 읽어내기가 쉬운편이다. 일이 마음대로 풀리지 않을 때에는 원인을 침착하게 밝혀내기보다 짜증을 내는것에 익숙하다. 자신이 잘못했던 일을 다시 꺼내어 잘잘못을 다시 따지는 일을 매우 싫어한다. 초면이라도 무척이나 투명스렇게 대하지만 자신에게 호감을 가지며 잘 대해준다면 몇 차례정도 경계하다가 이내 완전히 마음을 놓고 살갑게 대해준다.

 

 

기타사항 :

 

왼손에는 아무 문제가 없지만 습관처럼 항상 왼손을 뒤로 숨기거나 주머니에 넣고있다. 

페리멜레라는 타디스(TT캡슐)을 소유하고 있지만 내부는 갈리프레이를 떠난 후 한번도 그 내부를 제대로 정리한적이 없고 조종장치 이외의 것은 거의 보이지 않는 황량한 내부를 가지고있지만 요즘 들어 여러가지 시설들이 계속 생기고 있다.

올드블러드이지만 오래전에 쇠락해 그 명성을 잃어버린 가문에 속해있다. 

평소 행동과 내보이는것과 달리 속으로는 여러 우주의 역사같은것에 관심이 많아 조용하게 책을 읽는것을 좋아하지만 읽고나서의 뒤처리는 그냥 아무렇게나 던져놓는걸로 끝낸다.

 

선관 :

미하엘(강성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