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CP Foundation


그녀는 나이에 비해 약간 늙어 보이는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슬라브계에 약간의 동양계가 섞인 전형적인 중앙아시아의 여성형이다. 약간의 검은 빛을 띄는 갈색 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단발의 머리카락이다. 일반적인 직원들과는 다르게 통역사만의 복장인 초록색 양복이 정복인지라 눈에 아주 잘 띄는 편이며, 가슴주머니 앞에는 흰색으로 '통역사 리시챠 네이스트'라는 글씨가 새겨져 있다. 교통수단이 아니라 열악한 공간을 도보나 자전거로 주행할 때면 녹색의 재단 활동복을 지급받기도 한다. 항상 꼿꼿한 자세를 유지하는 편이라, 키에 비해 더 크게 보인다.
이름 :
리시챠 네이스트
나이 :
33세
성별 :
여성
키 / 몸무게 :
171cm / 57kg
성격 :
어릴때부터 학교에서 교육도 착실히 받고 생활해온 탓에 상당히 양심적이고 도덕적이에요! 다만 친구들과 놀기보다는 방에 틀어박혀서 책을 읽거나 공부하는 뼛속깊이 모범생이였기 때문에 동료들 사이에는 언어를 좋아하는 괴짜로 알려져 있는 편입니다.
특징 :
러시아 출신의 인원이며, 모스크바 주립대학에서 차출되어 여러 지역을 돌아다니는 물류 지원부의 특성상 꼭 필요한 통번역을 도맡고 있어요. 여담으로 '사회 소통 프로젝트 Social Communication Project'와 '소통의 모임 Group of Communicate'라는 위장 단체에서 동시에 연락을 받았는데, 좀더 정식 단체 같아보이는 SCP 측을 선택해 들어오게 되었었죠.
취미 :
이 캐릭터의 취미라면, 언어를 너무 좋아하는 탓에 여가시간에도 히브리어나 핀란드어 등을 취미로 공부하는 공부벌레에요! 최근에는 남미 등지에서 많이 쓰이는 스페인어를 공부하며 자신이 왜 이렇게 유명한 언어를 여태 공부하지 않았는지 후회된다며 말하고 다니죠.
부서 :
물류 지원부에 지원하고 싶습니다.
등급 / 계급 :
2등급 / C계급

Logistics Depart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