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ntelligence Agency

이름 :Dr.East(본명:이그레인 로인즈워스)

 

나이 :25세

 

성별 :여자

 

키 / 몸무게 : 160/52

 

성격 : '밝고 명랑한 그러나 생각없고 단순하다'라는 수식어구가 가지는 의미를 약 500배 정도 증폭시키면 대충 그녀의 성격을 표현 할 수 있다. 이를테면 고등학교 교사가 생활기록부를 작성하다 '굳이 이 사실을 적어서 이 아이가 상급학교로 진학하는 것에 불이익을 줘도 되는걸까?'라고 약 7.3초 동안 고민하다 그녀가 자신의 수업시간에 -교사의 과목은 불행하게도 생물이었다- 칠판에 크고 아름다운 글씨로 [오늘의 수업주제:교미와 발생]이라고 적어논 사건을 떠올리고 바로 상술한 수식어구를 적어놓을 정도로 그녀는 생각이 없다.

또 다른 성격의 특이점이라면 호기심이 많다는 것이다. 이러한 긍정적인 표현이 아닌 부정적이고 직설적으로 말하자면 오지랖이 넓다. 만약 사람에게 등급을 부여하고 그 기준을 '다음 인원의 오지랖력'이라고 말한다면 특A+++가 나올 정도이다. 요컨데 특상급이라는 것이다. 

 

특징 : 영국인이다. 이 짧은 문장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아마 전지구상에서-종족을 사람으로 제한한다는 조건하에-모르는 이가 없을 것이다. 그녀가 영국인이라는 것은 그녀를 부엌에 들인자는 당장 D계급으로 격하시킨후 그녀가 만든 음식을 1등급이상의 인원이 -물론 그 음식이 살아 움직이지 않는다는 조건하에- [데이터말소]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녀의 요리는 중독물질은 전혀 재료로 포함되지 않지만 어쩐지 사람을 상대로 -혹은 비전투적인 SCP개체를 상대로- 중독성을 나타낼때가 많고, 많은 양을 먹은 연구원은 [데이터말소]. 

재단에 고등학생때 들어와 8년째 '마샬, 카터&다크 주식회사(Marshall, Carter, and Dark Ltd)'의 정보를 입수하고 있다. 처음에는 연구부에 들기를 희망하였으나 '우린 당신의 과학성적이 어떤지 알고 있으며 당신을 뽑은 것은 당신의 정보수집 가공 및 처리 능력을 높게 평가한 것이지 재단에 고무동력 비행기가 날아다는 꼴을 보기 위한 것이 아니다'라는 관계자에 말에 [욕설검열]이라고 중얼거린 뒤 정보부에 들어오게 되었다. 평소에는 주로 변호사 -민형사를 전부 맡는 변호사이다 가끔은 세무관계도 맡는다-로 위장하여 주식회사 회원들의 복잡한 정치적, 재정적 문제를 해결해주고 개인정보-이를 테면 자신이 사건을 해결하는데 이용한 회원의 정보 등-를 빼돌리는 일을 하고 있다. 왜 굳이 주식회사를 맡았냐는 [편집됨] 연구원의 질문에 '모험과!수수께끼는!흥분되니까요!'라고 대답했고 정중하게 순서가 틀렸다고 지적받았다. 

 

취미 :요리하기.(이 사실을 안 [편집됨]연구원은 '오 세상에, 진정 신은 우릴 버렸단말인가!'를 외치고 비통하게 피자박스로 향했다.)

[데이터말소]연구원에게 3분의 한번 꼴로 스팸메일 보내기 

[편집됨]박사(그를 본 몇 명의 증언에 의하면 그는 '괴상하고', '정체를 알 수 없으며', '비범하고', 무엇보다 '오랑우탄같이 생긴'자라고 한다.)의 뒤를 이어 재단의 문구를 다음과 같이 바꿔부르기

"우린 늘,평일이지,젠장"

"[편집됨]과,[편집됨]을,[데이터말소]하라!"

"맞아,그건,둥글지 않아"

"내,애플파이를,본 사람?"

"우리에게,좀 더 많은,고양이를!"

"아니면,나에게라도,고양이를!"

"오 젠장,고양이는,이제 그만"

"물어볼게 있다면,주저말고,피자박스로"  

 

부서 :정보부

 

등급 / 계급 :2등급/C계급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