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CP Foundation



기지 내에서의 휴식을 취할 때의 외관* 방독면의 차이는 외면해주십시오. 실질적인 형태는 첫 번째의 것입니다.
머리 전체에 뒤집어쓰는 구형 모델 방독면과 머리에 쓰는 군용투구, 그리고 방탄조끼와 많은 주머니들이 달린 검은색 군복, 질긴 특수소재로 만들어진 군용 옷들은 비상시, 혹은 임무수행 과정에서 입게 된다. 평상시에는 그저 가벼운 소재의 하얀 후드티, 혹은 몸에 달라붙는 발판티와 청바지를 입곤 한다.
몸은 적당한 체구와 날렵한 체형. 잘 단련된 신체는 조형학적인 근육들이 멋지게 자리잡고 있다. 스스로도 이런 육신이 자랑스러운 모양인 듯 하다.
다른 군인들과의 차이점은 얼굴이 보이지 않게 방독면으로 가려져있다는 것과, 어깨를 포함한 양 팔이 정교한 기계로 대체되어있다는 것이다. 이런 모습에 대해서는 SCP-212의 강화수술 자원자로써 나선 이후로부터 나타나게 되었다. 기계로 대체된 기계팔은 일반적인 육체보다 더 뛰어난 면모를 보이며, 또한 여러 육체적 한계를 돌파할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면담 기록
면담 대상: Agent Hook
면담자: ██████ 박사
██████ 박사: 반갑네, Hook 요원. 지금 기분은 어떻나?
Hook 요원 : 나쁘지 않슴다! 아까 핫초코를 마셔서 기분이 오히려 좋슴다.
██████ 박사: 그래, Hook 요원. 그러면 지금부터 몇가지 질문을 자네에게 할 걸세.
Hook 요원 : 복종하겠슴다.
██████ 박사: 우선 첫 번째, 자네의 새로운 팔에 대한 느낌은 어떤가?
Hook 요원은 가만히 자신의 두 팔을 고개를 돌려 들여다보았다.
Hook 요원 : 원래 달려있던 것 같슴다. 제 생각대로 잘 따라주는 훌륭한 친구들임다.
██████ 박사: 그렇다면 다행이로군. 자네가 SCP-212의 자원자로 나선 것에는 뭔가 복잡한 이유가 있나?
Hook 요원 : 저는 재단과 제가 몸담고 있는 모든 것들을 위해 이 한 몸을 바칠 준비가 되어있슴다. 그러기 위해선 더 강력한 신체가 필요함다.
██████ 박사 : 그것의 답이 강화시술이라고 생각한겐가?
Hook 요원 : 그렇슴다. 저는 이 두 팔로 하여금 더 견고하게 나설 것임다. 그게 제 일이니 말임다.
██████ 박사 : 재단은 자네와 같은 생각을 환영한다네. 그러면 다음 질문일세. 자네는 그 방독면을 벗을 생각이 없는겐가?
Hook 요원 : 없슴다.
██████ 박사 : 만약 누군가가 명령한다면?
Hook 요원 : 그래도 같슴다.
██████ 박사 : 자네는 명령에 복종해야하는 위치가 아닌가? 만약 기동특무부대의 사령관이 자네에게 명령한다면 어찌 할 생각인가?
Hook 요원 : 저는 더 높은 이에게서 지시를 받았슴다. [데이터 말소] 같은 제 상관들에게서 말임다. 저는 그 분들의 말씀에 복종할 것임다. 그것이 제 임무임다.
██████ 박사 : 그게 누구지?
이 시점에서 Hook 요원은 자리에서 일어서 문답실 주변을 살폈다.
Hook 요원 : 핫초코 좋아하심까?
<기록 종료>
저 시점 이후로는 여러 자질구래한 질문들이 이뤄졌으며, 그 '높으신 분'들에 대한 질문의 답은 나오지 않았다.
암호명
Hook
실명
Venjamin T Dwight
나이
35세
성별
남성
키 / 몸무게
187cm / 91kg, 기계팔의 무게 21kg. 총합 112kg
성격
순진하며, 모든 것을 아름답다고 느끼는 낭만적인 성격을 가졌다. 또한 간혹 자신의 엉뚱함을 뽐내기도 한다. 가끔은 치밀한 면모를 보이기도 하며 자신의 임무는 잊지 않는 진중함과 충성심도 가지고 있다. 하지만 평상시에는 그저 순박한 군인으로써 모습을 보인다. 가끔 그를 바보같다고 생각하는 이들도 존재한다.
또한 꽤나 뛰어난 현장적인 직감을 가지고 있다. 스스로의 업무에 도움이 되는 능력인 까닭에 지휘부는 안심하고 있다.
특징
머리 전체를 감싸는 방독면은 절대 벗지 않으며, 물리적인 방법으로의 제거가 불가능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런 행동은 SCP-426의 밈에 당한 이후, 기억소거 및 심리치료 중에서 나타난 부가적인 악영향에 노출된 이후로부터 생겨났다. 스스로가 주장하기에는 '누군가'가 명령을 했다는 이유라고 한다. 이후 426과 떨어진 타 기지로 전보처리되었다. 현재 Hook가 착용중인 방독면은 구형 모델이기에, 이같은 특징으로 인해 주기적으로 검사를 거치고 있다.
이후, SCP-212의 실험에 스스로를 지원하였고, 이후 어깨를 포함한 양 팔이 정교한 구조의 기계팔로 대체되었으며, 또한 두뇌의 [데이터말소]이 대체 되었다. 현재 이 기계팔을 이룬 금속소재에 대해서는 연구가 이뤄지고 있으나, 현재 지구에 존재하는 어떤 다른 금속과도 다르다는 것이 밝혀졌다. 이후 그의 심리적 불안감이 나타났으며, 장기적인 기억과 과거에 대한 기억이 손상된 것으로 추측된다. 또한 그의 안면은 [데이터 말소]. 그러나 이런 강화수술 이후로 자신이 할당받은 명령에 대해서는 강한 충성심을 띄게 되었으며, 그것의 영향으로 기동특무부대에서의 전직은 필요치 않으리라 판단되었다.
또한 말투는 슴다체를 사용하며, 방독면에 뚫려있는 작은 구멍을 통해 빨대를 이용해서 뭔가를 마신다. 식사의 경우 개인 숙실에서 홀로 처리하는데, 다른 요원들의 '장난적인' 카메라들의 위치를 단박에 알아내는 것으로 보아 현장직감이 뛰어난 것으로 보인다.
육체적 능력은 상당히 뛰어난 편이다. 기동특무부대의 기관원으로써 활약하고 있으며, 그런 자신의 임무와 상황을 즐기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른 강직한 충성심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소명을 위해 열심히 뛰어다닌다.
타 SCP들에 큰 관심을 보이지는 않지만 SCP-131에 관해서는 긍정적이고도 애정적인 반응을 보인다. 다만, 이것은 타 요원들에게도 동일한 반응이다. 이것 외에도 특별히 볼 점은 [데이터 말소]에 대한 비이상적인 관심인데, 이것에 대해서는 많은 논의가 이뤄지고 있으며, 기억소거 이후의 사회로 방생과정은 현재 여러 이유로 잠정 보류중이다.
취미
십자수, 달리기, 또한 자신의 육체를 사용하는 체육적인 활동들을 좋아하며 특히 팔씨름을 가장 좋아한다. 이외에도 달콤한 것을 좋아하기에 뜨거운 핫초코를 마시기를 즐긴다. 그렇기에 가끔은 핫초코를 마시며 기지 안을 뛰어다니기도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취미를 두고 악취미라 놀리기도 한다.
또한 바람개비를 좋아하기에 품 속에 바람개비 하나씩은 넣어서 다니곤 한다.
등급 / 계급
3등급 / B계급
기타
재단에서 복무를 진행한지 약 10년이 다 되어가는 실정이다. 최근 10주년 자축파티를 열 생각인 듯 하다.

Mobile Task For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