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CP Foundation


밝은 금발머리에 쌍커풀이 진한 초록색 눈. 피부는 백인 답게 희다. 금발의 머리칼은 윤기가 슬쩍 돈다. 머리카락은 직모이지만 약간 뻗치는 듯 하다. 쌍커풀이 진 눈은 조금 큰 편이다. 평소에도 웃는 얼굴이 많다. 볼은 늘 약간 상기되어있다. 얼굴은 또래에 비해 어린 인상이 강하다. 몸은 말랐지만 마른 근육이 잡혀있다. 입고 있는 겉옷은 약간 큰 갈색 오버핏 코트. 검은색 단추가 달려있다. 코트 아래에는 목까지 올라오는 부드러운 회색 터틀넥을 입고있다. 평소에는 손을 코트 주머니에 넣고 다닌다. 손에 낀 장갑은 갈색 장갑.바지는 카키색 진을 주로 입는 듯 하다. 신발은 검은색 워커를 신고있다. 신는 양말은 무조건 따뜻한 것. 그 때문인지 디자인은 생각하지 않는 듯 하다.
이름 : 케니스 험프위그 (Kennith Humpwig)
나이 : 24세
성별 : 남성
키 / 몸무게 : 174cm/68kg
성격 :
유들유들한 성격. 남들에게는 꽤 친절한 성격이다. 항상 웃는 표정을 하고있고 실제로도 늘 기분이 좋아보인다. 차분하고 생각이 많은 듯 한 느낌. 타인에게 관심이 많고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을 좋아한다. 꽤 사교적인 스타일. 신사적인 매너를 강조하며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착한 편이다. 정의에 판단에 대해 행동하는 것을 강조한다. 자신에 일에 대해서는 상당히 만족하고 있는 것 같다. 다만 업무에 관해서는 조금 더 철저하게 하는 것 같다. 신념에 따른 일은 무조건 행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특징 :
고향은 웨일스. 시골에서 자라 각종 잡다한 자연지식들을 몇 알고있는 듯 하다. 재단에서 근무한지는 1년 2개월.
행동이 상당히 날쌔다. 주로 정말 비밀스럽게 가져와야 해서 운송수단으로 옮길 수 없는 물품들을 자신이 스스로 운송하는 듯 하다. 국적은 미국. 연기 또한 상당히 좋다. 체력이 상당히 좋아 먼 거리도 문제가 없는 듯 하다. 어릴 적 운동선수를 지망했던 덕이 크다.
취미 : 사격, 컴퓨터 게임
부서 : 물류지원부
등급 / 계급 : 2등급 / C계급

Logistics Depart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