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겉옷 안에는 검정 나시티로, 겉옷과 나시티 모두 왼쪽 가슴부분에 작게 기동특무부 마크가 붙어있다. 겉옷은 본래 체격보다 두 사이즈정도 더 큼. 평상시엔 벗어서 허리부근에 묶는다.

따로 준비된 임무용 겉옷이 있다. 이쪽은 사이즈가 잘 맞는다. 다만 긴급 임무가 많아서 사이즈가 큰 쪽을 입고 나오는 경우가 잦다.

붉은 색의 머리는 염색. 비교적 최근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동기의 권유로 한 것이며 지금은 원래 머리색인 검정 머리카락이 나오고 있다.

눈동자는 탁한 녹색. 아버지의 눈동자 색이었다고.

얼굴에 점이 세 개 있다.

항상 훈련도중 다치는 바람에 손목부터 손부분까지 붕대를 감고있다.

이름 : 애들레이드 페이스(Adelaide Faith) 애칭은 아델.

 

나이 :

 27

성별 : 

 女

키 / 몸무게 : 

 170/63

성격 :

 

 융통성 없고 공사 분배가 철저하다. 규칙이나 위계질서를 철저히 지키나 정이 많이 든 사람에겐 가끔 허술해진다. 그래도 대개는 끝까지 규칙을 중시해서 상대편이 나가떨어지는 쪽.

기지 내부의 일에 관해 상당히 예민한 성격으로 관련 농담은 씨알도 안먹힌다. 원래부터 농담을 진심으로 알아듣기도 하고.

자기관리가 철저한 편이나 화장이나 헤어스타일 방면의 관리는 별로 관심이 없는 듯하다.

안전 등급의 scp라도 끝까지 긴장을 놓지 않는데 과거 어떤 일이 있은 이후로 모든 것을 경계하는 버릇의 연장선상으로 보인다.

 

특징 :

 대부분의 임무를 진행할 때 자신의 복수심 등 부정적인 감정을 넣는 경향이 있다.

scp 자체에 악감정이 좀 많은 편. scp-462(Gateway car)에 대해 극도로 민감한 반응을 보인다.

이러한 특성 때문에 유클리드 이상의 scp와 대치할 때 감정적 반응/얕은 전략을 세운다는 판단하에 신체 능력에도 불구하고 등급은 의외로 2등급.

본인은 이 처리에 어느정도 이해를 하고 있으나, 약간 탐탁치 않아하는 것도 사실이며 가끔 상관에게 화를 내는 경우도 있다.

육군 출신. 근접 사격에 특화되어있다. 신체능력이 평균보다 좀 더 좋은 편이었다고.

근육도 있고 키도 큰 편인데 마른 몸매여서 겉옷입은 상태에서는 약간 가녀린 인상을 준다.

 

취미 :

 사격 훈련을 주로 하나 비가 오거나 부상을 입었을 땐 독서를 한다. 기지 주변을 산책하기도 함.

부서 :

 기동 특무부

등급 / 계급 :

 2등급/B계급

 

Mobile Task Forc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