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CP Foundation


이름: 이바 윈프레드(Eva Winifred)
나이: 25
성별: 여자
키/몸무게: 168/57
성격: 금방 불타오르고 금방 식어버리는 성격. 일종의 기분파인 데다가 박장대소하며 웃다가도 다음순간 울어버릴 수 있는 감수성 또한 풍부하다. 다만 이것은 가상매체 한정. 관심사에 따라 흥미의 많고적음 정도로 일하는 시간의 양과 질이 차이나게 달라져 일단 일이 주어지면 시키는 대로는 한다만 흥미가 있다면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다만 흥미가 없다면 아무리 열심히 해도 결과가 저조하게 나온다. 게다가 집중력 또한 급변하는 타입이라 업무중 딴짓을 자주 실행에 옮긴다. 흔히 세간에 오타쿠 라고 불리는 부류지만 자신은 딱히 숨길거리도 아니라고 생각하며 그것에 대해 한점 부끄러움 없이 살아간다.
특징: -예전부터 전설의 동물, 유물, 이상 현사에 대하여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대학 논문으로 이러한 소재들과 꽤나 그럴듯한 추론 등을 제시했으며 이를 직접 찾아다니려다 재단에 스카웃 되었다. 그 뒤로 세계의 온갖 알려진/알려지지 않은 민담과 전설, 동화등을 조사하는 일을 주로 맡고있다.
-맵고 짜고 달고 신 자극적인 음식들을 좋아한다. 다만 쓴것을 잘 먹지 못한다.
-좀 많이 몸치다. 운동을 하려하면 주변까지 초토화 될정도.
-의외로 수수깡 공예에 소질이 있다. 상도 몇번 탄 적이 있을정도.
-중화요리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
-덧붙여 사실 어릴적의 꿈은 요조숙녀가 되는것 이었고, 그것은 현재진행형인 목표이기도 하다. 그러나 그 길은 멀기만 하고...현실에는 웬 망아지 한마리가 뛰어놀 뿐이다.
취미
각종 분야의 영화나 드라마, 만화, 소설등의 창작매체등을 염분가득 과자와 당분가득 음료와 함께 담요나 쿠션등에 파묻혀 감상하기와 그에 관련된 물품(EX.포스터, DVD, 책, 피규어 등) 을 모으거나 그에 관련된 행사에 참가하기. 덧붙여 거의 모든 분야를 설렵하려 한다지만 러브스토리와 인터넷 소설등은 그러고자 하는 마음이 별로 들지 않는다고 한다.
부서: 외무부
등급/계급: 2등급/C